1.전화상담
전화로 상담을 하여 업종과 주요업무를 파악하여 대면협의용 실제ERP를 준비합니다. 견적문의 바로가기
2.상세협의
고객사를 방문하여 ERP를 보면서 구체적인 협의를 하거나 원격으로 ERP를 보면서 협의도 가능합니다.
3.견적제출
상세협의를 한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서와 메뉴구성도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합니다.
4.구축계약
5.구축작업
ERP 구축계약이 되면 1차작업을 하여 방문하여 ERP를 보면서 상세협의를 합니다.
6.최종확인
ERP구축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방문하여 사용자의 최종확인을 받고 조정 및 마무리를 합니다.
7.사용교육
ERP구축이 마무리되면 고객사를 방문하여 본사직원과 현장직원들에게 사용교육을 합니다.
ERP 사용 중에 의문사항은 ‘A/S요청’ 프로그램으로 작성하면 개발자가 실시간으로 접수하여 처리 및 통보합니다.